텔텔 6월 21일(일) 팔로우 🍋🍋 다들 레몬탱 들어보셨는지..! 완전 여름 느낌 확 나고, 톡톡 튀는 중독감 있어서 계속 생각나는 것 같네요..❥ 노래 자체가 계속 기분 올라가게 만드는 느낌이라 여름에 딱인 듯요 ˃ᴗ˂ 저는 타이틀도 좋지만 이번 앨범에서는 시크릿 레시피가 원픽 될 것 같네용ㅎ( ⑉¯ ꇴ ¯⑉ ) 여러분들은 이번 앨범 최애곡 무엇인가요ㄹ? 2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