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ofile image
해삐령이(령기니(?))
6월 22일(월)
팔로우
  • image
  • image
*『MH』* # 네 인사에 설레일까 왜 괜히 눈썹을 만지게 돼 헤헤헤ㅔ 저도 드래곤볼 할겁니다ㅏ!! (저희지역은 이제서야 들어오네요 아이고..) 유도즈!! 사실 영재도 있었지만.. 1+1인데 영재 하나뿐이더라구요..쿠큐ㅠ 내일은 누가 있을까요오 캬캬 미에로 화이바 안먹어봤는데 이거 쓰고 먹어봐야겠어요 흐힣ㅎ 그럼 다들 조은저녁 보내시기를ㄹ!☘️
11
like list
comments number
21
2026.06.22(월) 오전 08:05 작성
  • 댓글 작성자
    준혁
    19시간 전
    1
    comment
    6
    댓글달기
    번역하기
  • 댓글 작성자
    채시연
    18시간 전
    나 한지훈 찾으려고 편의점 매일 가는데 없음 ..
    comment
    1
    댓글달기
    번역하기
  • 댓글 작성자
    오리아🫧접
    18시간 전
    안냐
    comment
    4
    댓글달기
    번역하기
더보기
댓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