해삐령이(령기니(?))
6월 22일(월)
*『MH』*
# 네 인사에 설레일까 왜 괜히 눈썹을 만지게 돼
헤헤헤ㅔ 저도 드래곤볼 할겁니다ㅏ!!
(저희지역은 이제서야 들어오네요 아이고..)
유도즈!! 사실 영재도 있었지만..
1+1인데 영재 하나뿐이더라구요..쿠큐ㅠ
내일은 누가 있을까요오 캬캬
미에로 화이바 안먹어봤는데
이거 쓰고 먹어봐야겠어요 흐힣ㅎ
그럼 다들 조은저녁 보내시기를ㄹ!☘️