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ofile image
학생왈와리
6월 16일(화)
팔로우
image
하핳 망했서요 학원 이제 끝났는데 오늘 교재를 안 챙겨서 반납하고 갔더니 셔틀이 저만 두고 떠나버린... ㅎㅎ... ㅠㅜㅜㅜ 원래 10시 30분에 도착하는데 오늘은 11시나 11시 30분에나 집에 도착하겠네요 ㅎㅎ^^^진짜 인생 무슨일..
8
like list
comments number
0
2026.06.16(화) 오후 12:48 작성
가장 먼저 댓글을
남겨보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