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ofile image
도하_
6월 9일(화)
팔로우
  • image
  • image
#사곧삭 이번달에 많이 못 올거같고 핱블에 있을 거 같아요 물론 그것도 있는데 발로도 해야하고 (?) 현생 문제도 바쁘고 뭐 선관위 일도 하고 뭐뭐 .. 뭣보다 7월엔 많이 올게요 오늘 빼곤 팬록 거의 안 올릴거같고 미안하고 미안하다면서 사담 해서 미안하고
11
like list
comments number
21
2026.06.09(화) 오전 08:39 작성
  • 댓글 작성자
    HN_Luv
    1주 전
    그래도 기다리고 있을게요!
    comment
    1
    댓글달기
    번역하기
  • 댓글 작성자
    백연슬_최팬확
    1주 전
    핱블 갈까요
    comment
    4
    댓글달기
    번역하기
  • 댓글 작성자
    연채설
    1주 전
    핱블에서 마니 봐여 샘 ♥ㅁ♥
    comment
    2
    댓글달기
    번역하기
더보기
댓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