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하_ 6월 9일(화) 팔로우 #사곧삭 이번달에 많이 못 올거같고 핱블에 있을 거 같아요 물론 그것도 있는데 발로도 해야하고 (?) 현생 문제도 바쁘고 뭐 선관위 일도 하고 뭐뭐 .. 뭣보다 7월엔 많이 올게요 오늘 빼곤 팬록 거의 안 올릴거같고 미안하고 미안하다면서 사담 해서 미안하고 11 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