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르티스
공유
블립 홈페이지
앱에서 열기
앙노노
6월 18일(목)
팔로우
## 하 .. 완전 졸귀탱구리잖아 .. 뽀용한만두같아요 .. 한입 먹고싶다넝 .. 임스는 어릴때부터 완성형이엿나바요 !
3
2
2026.06.22(월) 오후 12:25 작성
멜키
14시간 전
아 징짜 너무 기여버요 🥺 물론 노노샘두 와방 ㅇ 기엽슴미다
0
0
댓글달기
번역하기
설레연
14시간 전
흐헹,,,너무 기여운거 아닌가요?!
0
0
댓글달기
번역하기
더보기
블립에서 더 자세히
팬로그를 확인해 보세요!
공유하기
링크 복사
트위터
페이스북
카카오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