캐모마일
6월 28일(토)
<「이젠 함께할 때」 헌혈 캠페인 x 뉴비트 버스킹>
6월 28일(토) 오후 03:00 (KST), 성수XYZ SEOUL
📍뉴비트 버스킹 짜릿해 최고야📍
한줄요약: '전환점'이 된 버스킹 (주의📢: 되게 김)
나에게는 오늘 버스킹이 덕질에 있어서 중요할거라는 그런 느낌이 들었다. 사실 이렇게 아이돌을 오래 좋아해본 적이 처음이라 불안불안해서 걱정 多多였다. 그래서 오늘이라면 답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하고 성수로 출발!
서스페 이후로 만나는건 처음인데 실물이 다들 와...말이 안 나왔다. 이 미모들을 더욱더 찬양해야해요. (흥분해서 급존대) 아니 다들 실물이 100배 더 멋있었요. 사진으로도 잘생겼는데 가까이서보니 저 진심🫢 이러고 봤다니까요? 그 아우라가 화면에 안 담겨요.
울 여쩡이 머리가..! 머리가 곱슬인가요 스타일링이...! 그치만 내 눈에 너무 잘생기고 멋있음❤️🔥 환하게 웃는데 또 무대하면 표정이 어우 너무 좋아 진심ㅜㅜ 젤루 사랑한다.
다른 분들은 되게 준비 많이 해오셔서 카메라, 의자, 멘트 쓴 종이?까지 와르르 풀장착하시고와서 한 수 배웠습니다. 입문자라 진심 1도 몰라서 폰카로 찍었더니 화질이😭 허읔. 많이 배우고 공부해야겠어요. 담부터는 카메라 필수!!!
갠적으로 리우가 너무 훤칠했어요. 누가 잼민이같다고해요? 아니 흔히 얘기하는 최애 말고 '바람 피우고싶은 멤버'라고 지칭하던데 리우 와...말잇못입니다. 리우가 젤 생각했던 이미지와 달라서 놀랐던 1인. 미치도록 잘생겼어요. POSITIVE
너무 행복한 하루였어요. 버스킹이든 단독콘이든 열어주면 이 소중하고 고운 마음 가져다가 바치겠습니다. 진심 진격거의 심장의 바쳐라처럼 계속 심장 부여잡았어요❤️🔥 더욱더 좋아져버렸습니다.
날이 습한데 더우기까지해서 땀 뻘뻘흘리면서 공연했는데 진심 고생많았다 울 뉴비트❤️ 너무 수고한 뉴비트, 나도 더욱더 열심히 덕질하겠어🫶
P.S 글구 친구 태양이 입덕시켰습니다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