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믹스
공유
블립 홈페이지
앱에서 열기
(·¸.˛·)ッ
6월 20일(토)
팔로우
설빙샘 보콘 참여해바요 ㅇ 잘 못하지먄 노력해 봣습니다 💦 왼쪽이 원본이고 오른쪽이 보정본입니다 💐 #루설빙_네번째보콘 #다이어리
11
6
2026.06.20(토) 오전 09:06 작성
이지우
2일 전
무야 . 너 보정 왜케 잘혀 .
1
1
댓글달기
번역하기
오소리_🐋
2일 전
ㅇㄴ 뭔데ㅔㅓ 너 뭐야 진짜
1
1
댓글달기
번역하기
써김이꺼_루설빙_서꺼써김내꺼♥︎
2일 전
확인이요 ! 보정 진짜 잘하시네요 🥹
1
1
댓글달기
번역하기
더보기
블립에서 더 자세히
팬로그를 확인해 보세요!
공유하기
링크 복사
트위터
페이스북
카카오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