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즘 코디좀 잘 한다는생각 저만 드는곤가요.. 더위 생각은 무지하게 안하는것 같지마능..;;ㅎㅎ 유튜브 출연이랑 컨텐츠도 더 다양해지고 암튼 너무 좋네요 히히 데식이들 오늘 수고햇구 계속 홧팅하쟈~😽💗
16
2
2026.06.20(토) 오후 02:34 작성
하지만이겨냅니다마이데이죠?🐰
2일 전
저두 요즘에 코디 진짜 잘한다구 생각하긴했어요!!! 쌤 말 들어보니 진짜 더위는 생각을 못한것 갔네요;; 아 쌤 그리구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려요!!❤️ 아무말 없이 사라져서 정말 죄송하구 저에게 살아갈 힘을 주셨던 분들중 한명이신데 너무 큰 죄를 지은 것 같아 정말루 죄송합니다..😭 앞으로 더 많이 소통하고 재미있게 덕질하겠습니다!! ㅁ샘 정말 사랑해욥🍀💛💛