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또말랭이

69명 참여중22.11.28

종료된 토픽

나는 투바투의

  • 1 지인
    0명 0.0%
  • 2 옆집
    1명 1.4%
  • 3 애인
    19명 27.5%
  • 4 자식
    1명 1.4%
  • 5 베프
    8명 11.6%
  • 6 모르는사람
    40명 58.0%

총 5개의 댓글

  • 오? 22.11.28

    모아는 알지만 나는 모르는...그런...

  • 응앸코딱쟌 22.11.28

    옆집이고 싶어~ let me go..

  • 휴닝아아빠왔다 22.11.28

    모르는 사람...? 이랄까...?

  • 이릿 22.11.28

    7다리면 다 아는 사람이므로 전 투바투랑 지인입니다 제 언니의 친구의 사촌에 할머니의 자식의 친구에• • • • •

  • 연또말랭이 22.11.28

    투표하면 댓글 남기깅ヾ(๑╹◡╹)ノ"( ´ ▽ ` )ノ(*´ ˘ `*):-)

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