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정뱅이🍺
80명 참여중23.01.30
달나라엘프_ 23.01.30
문과이고싶습니다,, 아직 백수(예비중)이지만 글쓰는것에 대해 재능있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서요..! 그런데 수학과 과학이 너무 재밌습니다. 아니 천문학 왜이렇게 재미있지?
5 0
[ELF]_SORA 23.01.30
문과인데 영어보다 과학수학 점수가 더 높은 사람입니다. (학원시험기준) 이게 뭘까요 +)혹시 내가 아는 희체리언니? (헬로 마이 네임 이즈 담)
3 0
슈주에취해 23.01.30
저는 문과인데 영어를 못하는 문과입니당ㅎㅎ 영어 죽어...
날향해빛난너의루즈 23.01.30
영어에만 강한 문과입니다ㅋㅋ
jeyu 23.01.30
아마 문과...? 국어 사회 역사 그런 쪽을 좋아해요(영어는 포기)
총 5개의 댓글
-
-
-
-
-
더보기달나라엘프_ 23.01.30
문과이고싶습니다,, 아직 백수(예비중)이지만 글쓰는것에 대해 재능있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서요..! 그런데 수학과 과학이 너무 재밌습니다. 아니 천문학 왜이렇게 재미있지?
[ELF]_SORA 23.01.30
문과인데 영어보다 과학수학 점수가 더 높은 사람입니다. (학원시험기준) 이게 뭘까요 +)혹시 내가 아는 희체리언니? (헬로 마이 네임 이즈 담)
슈주에취해 23.01.30
저는 문과인데 영어를 못하는 문과입니당ㅎㅎ 영어 죽어...
날향해빛난너의루즈 23.01.30
영어에만 강한 문과입니다ㅋㅋ
jeyu 23.01.30
아마 문과...? 국어 사회 역사 그런 쪽을 좋아해요(영어는 포기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