킴레이🐧
27명 참여중23.06.12
뽀ᴵᶻ 23.06.12
전 앨범이 애프터라이크 였으니까 사랑(love)에 관한거 일 것 같아요
1 1
가레떡ೃೀ 9명 참여중
댕댕이한테빠진쿠키🍪 17명 참여중
백유슬 21명 참여중
찹쌀녕 39명 참여중
잇푸_러빙(부계) 127명 참여중
찹쌀똑레이 53명 참여중
총 1개의 댓글
-
더보기뽀ᴵᶻ 23.06.12
전 앨범이 애프터라이크 였으니까 사랑(love)에 관한거 일 것 같아요